콘텐츠로 건너뛰기
» 대부도 방아머리 해변이 정면으로 보이는 카페 라탄

대부도 방아머리 해변이 정면으로 보이는 카페 라탄

대부도 카페 방아머리 해변

대부도 방아머리 해변에는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독특한 외형을 가진 카페들도 있는데 라탄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서해안을 다니다보면 많이 볼 수 있는 칼국수집이나 횟집과 더불어 카페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몇년전 부터는 쿠바 감성이나 남태평양에서 볼 수 있는 야자수와 초가 형태의 감성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카페들을 볼 수 있습니다.

2-3년 전부터 눈에 보이던 카페로 코로나이후 생긴 카페입니다.

남쪽나라에서 볼 수 있는 라탄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있습니다.

방아머리 해변 소개 블로그 글

카페 통창너머 바로 보이는 방아머리 해수욕장 풍경입니다. 한여름이라 냉방으로 인해 통창을 열 수 없고 테라스로 나가기에는 너무 더운 날씨였습니다.

방아머리 해변 무의도 방향
대부도 방아머리 해변 무의도 방향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정면으로 보기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통유리를 통해 방아머리 해변이 보입니다. 대부도 카페중에서 해변에 접한 곳들은 뷰가 좋은 카페가 많습니다.

8월 성수기라 평일임에도 사람이 많이 보입니다.

언제와도 좋은 방아머리 해변입니다.

대부도 방아머리해변 정면에서 멀리 보이는 섬은 인천 무의도입니다.

방아머리해변 무의도 방향
대부도 방아머리해변 무의도 방향

대부도 카페 라탄에서 아이스 커피와 망고 크로와상

맛있어 보이는 망고 크로와상과 아이스 커피를 마시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망고 크로와상 안에는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커피와 잘 어울려 맛있습니다.

망고 크로와상
카페 라탄 망고 크로와상

망고 크로와상 커피
카페 라탄 망고 크로와상 커피

해질 무렵까지 앉아 있을려고 작정했지만 일몰 시간은 아직도 몇 시간 남아 있어 바로 옆에 있는 바다향기테마파크로 향할려고 일어섰습니다. 해질 무렵에 해변으로 다시 올 생각이었습니다.

방아머리 해변 맞은편에 있는 바다향기테마파크에는 걷기 좋은 길이 많이 있고 꽃들도 많아 눈과 발이 즐거운 곳입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밖으로 나섭니다. 시원한 곳이라 아쉬웠나봅니다.

바다향기테마파크는 횡단보도 하나 건너 1-2분만 들어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다음글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 라탄에서 바라본 구봉도 방향입니다. 대부도에서 해지는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이곳 해변부터 구봉도 낙조 전망대까지는 해솔길 1코스 입니다.

걷기로는 대략 7개의 코스가 있는 대부도 해솔길 중에서 제일 아름다운 코스로 꼽을 수 있습니다. 물때가 맞으면 해변가를 따라 가볼 수 있는 코스이기도합니다.

방아머리 해변 구봉도 방향
방아머리 해변 구봉도 방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WP Twitter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